The best Side of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이 내용을 기반으로 공격, 수비시 포지션별 해야 하는 역할을 설명드릴게요.

아군을 보호하거나 강화하고, 또 치유하며 보호막을 씌우고, 공격력을 높이고, 적의 능력을 무력화하는 등 전투에 필요한 보조 능력을 아군에게 부여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에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상당히 빡치는 글이니, 이 글을 읽음으로써 행복한 기분을 깨뜨리고 싶지 않다면 글 읽기에 주의를 요망할게

namu.wiki has to evaluate the security within your relationship in advance of proceeding. Ray ID: 7ab462027f2c1889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obtain the most effective YouTube practical experience and our newest options. Learn more

프로필 확인이 어려운 질문자, 비공개 사용자는 일부 정책이 미적용될 수 있으며, 차단 목록에서 확인 및 차단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취소 차단 친구추가 기능이란?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more. Update it to get the finest YouTube encounter and our newest capabilities. Find out more

양 팀이 로봇을 탈취한 후 적 기지를 향해 전진시키기 위해 전투를 벌입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본론으로 가보면, 처음 내 역할이 '겐지' 라고 가정해보죠. 만약 제가 겐지라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우리팀의 탱커와 힐러가 누구인지 살펴봅니다. 만약 루시우라면 싸울 때 루시우와 함께 가자고 합니다.

-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수 있고,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

오버워치 강의 인벤 모바일 앱 :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