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대리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namu.wiki must evaluate the security of your link in advance of continuing. Ray ID: 7ab462026db28c18

namu.wiki needs to evaluation the security of your connection right before proceeding. Ray ID: 7ab462026e9a4285

그래도 날 사람답게 대해 줬던 아이들한테 그런 큰 용기를 낼 배짱이 없었어 (ㅋㅋㅋ 호구 근성ㅋ)

내가 말을 못해 팀보이스에 들어가기만 하세요. 반드시 승률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힐러지키기를 통하여 유지력이 정말 엄청나게 커집니다. 그리고, 팀의 사기도 끌어올릴 수가 있게되죠 ^^ 

+ 윈디겐트 같은 돌진 조합 상대로는 간단하게 상대 스킬이 다 빠졌을 때 받아치면 좋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오버워치 강의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오버워치 듀오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부스터를 남발하지 말고 되도록 급한 상황이나 유리한 포지션을 오버워치 대리 잡기 위해서 사용하자.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 줌샷(정조준) 시 공격력과 정확도가 증가하며, 연사의 딜레이가 상당히 길어진다.

문법이나 오타는 계속 수정할 예정이므로, 넓은 아량으로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결과물을 놓고 보면, 큰 형체는 캐릭터의 위쪽에 자리 잡고 있어 멀리서도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야만 세부가 보이죠."

- 어그로를 끄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의 궁극기 게이지만 채우는 악영향을 줄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Report this wiki page